Megan Fox 팬들은 오래된 인터뷰가 입소문이 난 후 Jimmy Kimmel, Michael Bay를 부른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egan Fox 팬들은 오래된 인터뷰가 입소문이 난 후 Jimmy Kimmel, Michael Bay를 부른다

반응형

지미 킴멜과 마이클 베이는 지난 주말 메간 폭스의 한 동영상이 다시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폭스는 2009년 킴멜과의 인터뷰에서 늦은 밤 진행자가 미소를 지으면서 15세의 나이에 트랜스포머 감독을 위해 비키니를 입고 춤을 추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나는 막 15살이 되었고 Bad Boys II의 엑스트라였다,"라고 Fox는 Jimmy Kimmel Live!에 대해 설명했다. "그들은 클럽 장면을 촬영하고 있었고 그들은 나를 데려왔고 나는 별과 줄무늬 비키니에 빨간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있었고, 6인치 힐을 신고 있었다. 그는 그것을 승인했고, 그들은 '마이클, 그녀는 15살이니 당신은 그녀를 바에서 앉힐 수 없고 그녀는 그녀의 손에 술을 마실 수 없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 문제에 대한 그의 해결책은 그때 내가 흠뻑 젖는 폭포 아래에서 춤을 추게 하는 것이었다."

킴멜이 "완전히 건전하다"고 말하자 관객들은 웃었다.

"15살 때, 나는 10학년이었어. 그것은 베이의 정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일종의 축소판이다"라고 폭스는 덧붙였다.

"그래, 그건 정말 우리의 모든 정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축소판이야."라고 킴멜이 대답했다.

"아, 알았어." 폭스가 비꼬듯 말했다.

킴멜은 "우리 중 일부는 그런 생각을 억누르고 존재하지 않는 척하는 품위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터뷰 도중 또 다른 시점에서, 그는 폭스에게 자신과 여배우의 "함께" 침대에 있는 그림을 주었다. 그 이미지에서 그는 그녀의 입에 혀를 집어넣으려 하고 있다.

최근 여름휴가를 간다고 발표한 소셜미디어의 킴멜에게는 힘든 며칠이 되었다. 에미상 수상자는 검은 얼굴을 한 그의 오래된 동영상이 다시 떠오른 후, 충격을 받았다.

폭스가 베이 온 킴멜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은 600만 번을 조회해 집계했다.

 

2009년 메간 여우가 마이클 베이가 자신을 15 y/o로 성적으로 묘사하는 이야기를 하는 클립

군중이 웃으면, 킴멜은 심한 농담을 한다.

10대 소녀들이 나이든 남자들에게 먹잇감을 받는 것은 결코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지금도 그렇지 않다.UTj1

— 리즈 W 21 (@reservoird0gs) 2020년 6월 21일

이 동영상은 폭스가 그녀의 경력 내내 견뎌온 불공정한 대우에 대한 별도의 트위터 실마리를 유발했다.

폭스는 2007년 트랜스포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녀는 베이가 그녀를 촬영하는 동안 베이의 페라리를 씻는 것으로 오디션을 보아야 했다. 첫 두 편의 트랜스포머 영화에 출연한 후, 폭스는 베이를 히틀러에 비유했고, 그가 "일하기엔 악몽"이었다고 말했다. 감독 제작진은 공개편지를 쓰며 여배우에게 '바위 같은 쓰레기' '트레일러 쓰레기'라고 부르며 '포른스타'가 되는 것이 '좋은 진로선택'이 될 수 있다고 보복했다. 이 여배우가 언론에 의해 학대받는 행위도 두드러졌다.




베이의 제작진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게재한 공개편지(많은 사람들이 베이가 사용한 언어 때문에 직접 쓴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에서 그녀는 "바위 같은 존재" "쓰레기 같은 쓰레기" "포르노 스타"로 불리며 미디어가 완전히 수용하고 영속하는 이야기였다.pic.twitter.com/FVzzW4Hkit

—조나 하우킹 업데이트(@ephwinslow) 2020년 6월 21일




메간 폭스는 이미지와 서사를 이용, 그녀에게 강요하는 산업의 피해자였고, 그녀가 자신을 옹호하려고 하자 그들은 그녀를 배척했다. 언론은 복잡했고 일반 대중은 그저 방관만 했다.

—조나 하우킹 업데이트(@ephwinslow) 2020년 6월 21일

#미투 운동 속 2018년 인터뷰에서 폭스는 뉴욕타임스로부터 사과를 받아 마땅하다고 느끼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비록 폭스가 10여 년 전 자신이 자신의 시간을 앞섰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를 "정상적" 혹은 "상대적" 또는 "호감적"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가 어떻게 그녀 자신의 경험에 대해 아무도 믿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지 설명했다.

폭스는 "#MeToo 운동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를 가지고 나오지만, 사람들은 내가 아마도 꽤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고, 나는 그렇다 -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말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내가 어떻게 사람들에게서, 그리고 페미니스트s에 의해, 동정어린 희생자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피해자를 모욕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세상이 동의할 때가 있다면, 내가 내 이야기를 꺼낼 때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이 다시 떠오른 이야기들에 대해 재빨리 폭스를 옹호했고, 실질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폭스가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에 동의했다.




10년 전 이 모든 일이 어떻게 메간 여우에게 일어났는지 미친 듯이. 그리고 거기서 나온 유일한 것은 메간 여우가 걸레라고 불리며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경력을 강탈당했다는 것이다. pic.twitter.com/QG5ZadDFQi

— 2020년 6월 21일 화성 대통령 (@maherks)




메간 폭스는 "할리우드는 공개적으로 어린이들을 성적으로 성적으로 만들고, 카메라로, 오프(Off)하는 권력자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그 일이 내게 일어났어쩌면..그러자 모두들 그녀를 비웃고 나서, "두! 모든 남자는 아이들을 성적으로 성적으로 만들어!"라고 말하고는 다시 웃는가? 응. pic.twitter.com/D4H2ELGduk

— 레인 무어 (@hellolanemoore) 2020년 6월 22일




우리가 메간여우를 다시 일어나게 만드는 이 실을 읽어줘 https://t.co/BZpjQx13jd

— 2020년 6월 21일 아이단(@Aidan)




이 모든 정보를 신선한 눈으로 보는 기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