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영양과 효과 알아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딸기의 영양과 효과 알아보세요

반응형

벌써 이렇게 추운걸보니 겨울이네요 이렇게 추워지면 생각나는 과일이 있죠. 바로 딸기아닐까요 봄에 나오는 딸기가 좋은 맛이 난다고 하지만 겨울에 들어오면서 판매되고 겨울딸기도 봄딸기못지않게 당도가 높고 맛있다네요~


좋은딸기는 매끄러운 표면에 윤기가 흐르고 꼭지가 시들지않았고 솜털이 있어야 좋다고하네요 당연하지만 붉은빛이 선명한것이 당분이 많다고하구요 좋은딸기를 흐르는 물이나 식소다를 약간 넣고 씻으시면되고 식초로 세척해도 된다고하네요.


좋은딸기는 물에 너무 오래 넣어두면 비타민C가 파괴된다고 하니 주의하라고하네요~ 딸기 6개로 비타민C의 하루에 섭취해야하는 권장량을 채울 수 있데요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는건 말할 것도 없겠죠~


겨울철엔 추운날씨때문에 많은 질병에 노출돼있다고해요 이 딸기에 포함되있는 각종 비타민이 면연력 강화에 많은 도움이있데요 그리고 몸이 피곤할때 체력을 보강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운동하기 힘든 겨울철에 좋은 것 같아요


딸기만이 가지고 있는 빨간색은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때문이라는데요 이 성분의 효능은 시력을 보호하고 항암작용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그 뿐만아니라 잼을 만들대쓰는 팩틴과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주기까지~ 변비가 있는 분들께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경매]단단한 고당도 설향 딸기 프리미엄

COUPANG

www.coupang.com

어떤방법으로 먹어도 맛있는 딸기죠 적은 겨울과일중에서 딸기가 있음에 감사해야할 것 같아요 쉽게 무르는 좋은딸기는 종이상자에 넣어두거나 랩으로 밀봉하면 마르는것을 지연시켜서 조금 더 오래 보관이 가능하데요 또 꼭지를 남겨두고 보관해야한다고해요 이번 겨울엔 딸기 많이 먹으면서 아프지마시기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