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보이콧' 압력에 굴복해 직원들에게 블랙 라이프 매터 장비를 착용하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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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는 '보이콧' 압력에 굴복해 직원들에게 블랙 라이프 매터 장비를 착용하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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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SBUX)는 25만 벌 이상의 특수 셔츠를 자체 제작하려는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맞서 직원들이 블랙 라이프 매터 운동을 지지하며 의복을 입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했다.

이번 주 스타벅스는 '블랙 라이프 매터' 시위를 지지하는 직원들의 회사 내 핀과 티셔츠 착용을 금지했다는 보도에 이어 온라인상의 반발과 불매운동 요구를 다시 한번 받았다.

그러나, 그 정책의 이유는 정반대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꽤 기술적인 것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타벅스는 변화를 요구하는 운동을 지지하기 위해 수십만 개의 의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지만, 직원들이 즉시 자신의 장비를 착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경영진은 '인종의 부정에 맞서 함께 서라'는 제목의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번 주 초에 이야기했듯이, 우리는 동맹관계를 보여주고 단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아래 그래픽과 함께 새로운 티셔츠를 디자인하고 있다"고 썼다.

메모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것들이 도착할 때까지,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지를 보여주고 싶다고 들었다. 그러니 그냥 여러분이 되어라. BLM 핀이나 티셔츠를 입으십시오. 우리는 공동의 인류에 대한 당신의 열렬한 지지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 우리는 스타벅스가 모두가 품위와 존경을 받는 환영 제3의 장소라는 것을 잊지 않고 옳은 일을 하시리라 믿는다."


'파트너들을 위해 디자인된 우리의 스타벅스 블랙 파트너 네트워크와 제휴사들은 이 시대의 역사적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해 티셔츠를 만들었다. 함께,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블랙 리빙 매체는 우리 모두가 함께 일하는 것이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필요할 것이다'라고 스타벅스 경영진은 금요일 메모에 썼다.

'파트너들을 위해 디자인된 우리의 스타벅스 블랙 파트너 네트워크와 제휴사들은 이 시대의 역사적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해 티셔츠를 만들었다. 함께,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블랙 리빙 매체는 우리 모두가 함께 일하는 것이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필요할 것이다'라고 스타벅스 경영진은 금요일 메모에 썼다.

회사의 개인 의류 금지는 블랙 라이프 매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도 아니고 최근에 발효된 것도 아니다. 대신에 스타벅스 직원들 사이의 오랜 복장 규정 - 내부적으로 "파트너"로 알려진 -은 의류 액세서리는 회사에서 발행해야 하며, "정치적, 종교적 또는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다.

버즈피드뉴스가 입수한 바리스타에 보낸 주간 업데이트에 따르면 최근 매장 관리자들은 스타벅스 경영진에게 블랙라이프 매체를 지지하는 핀이나 티셔츠를 착용해 달라는 직원들의 요청을 요청했다고 한다. 메모는 스타벅스의 복장 규정을 가리키며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파트너들은 스타벅스가 특별하게 인정하거나 스타벅스가 후원하는 행사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스타벅스가 파트너에게 발행한 버튼이나 핀을 착용할 수 있으며, 안전을 방해하거나 위협을 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조직에 대한 특정 노동 단체 또는 파트너의 지원을 식별하는 적절한 크기의 버튼이나 핀을 착용할 수 있다. 고객 관계를 해치는 것, 그렇지 않으면 불합리하게 스타벅스 공공 이미지를 방해하는 것. 핀은 단단히 고정해야 한다. 파트너들은 정치적, 종교적, 개인적 문제를 옹호하는 버튼이나 핀을 착용할 수 없다."

이 게시판에 따르면 스타벅스의 다양성 및 포용의 책임자는 "흑인 생활 문제의 근본 원리를 잘못 해석한 반대자들 - 그리고 특정한 상황에서, 불화를 증폭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그것들을 용도 변경했다"고 비난했다.

대변인은 야후 파이낸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흑인은 중요하다"면서 "스타벅스는 시스템 인종차별을 종식시키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파트너들의 의견과 신념을 존중하며, 모든 파트너들이 안전하고 환영받는 제3의 장소 환경을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우리의 복장 규정을 준수하면서 그들 자신의 모든 것을 일하게 하도록 격려한다."

25만 벌 티셔츠 진행 중


바리스타 사라 다쿠노(왼쪽)가 5월 29일 화요일 시애틀에서 문을 닫을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흔히 원조 스타벅스로 불리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스타벅스 외곽의 린지 프링글 대리에게 포옹을 받고 있다. 최초의 스타벅스 카페는 1970년대 초에 근처에 위치해 있었다. 스타벅스는 화요일에 전국 8,000개 이상의 점포를 폐쇄하고 반바이어스 교육을 실시했는데, 이는 모두 환영받는 단골집이라는 퇴색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노력의 다음 단계다. (AP 포토/엘레인 톰슨)

바리스타 사라 다쿠노(왼쪽)가 5월 29일 화요일 시애틀에서 문을 닫을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흔히 원조 스타벅스로 불리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스타벅스 외곽의 린지 프링글 대리에게 포옹을 받고 있다. 최초의 스타벅스 카페는 1970년대 초에 근처에 위치해 있었다. 스타벅스는 화요일에 전국 8,000개 이상의 점포를 폐쇄하고 반바이어스 교육을 실시했는데, 이는 모두 환영받는 단골집이라는 퇴색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노력의 다음 단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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