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와 데릭 차우빈의 전 동료는 그들이 과거에 '머리 굴렸다'고 주장한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지 플로이드와 데릭 차우빈의 전 동료는 그들이 과거에 '머리 굴렸다'고 주장한다.

반응형

조지 플로이드의 동생 필로니스는 CBS 특별기획 '게일 킹'에서 플로이드 사망 2급 살인 혐의로 기소된 전 미니애폴리스 경찰 데릭 초빈이 플로이드의 목을 무릎으로 누르면서 플로이드의 정체를 정확히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필로니스는 개인적인 일이라고 믿었다고 말했고, 그것을 그렇게 보는 사람은 자기뿐만이 아니다.

플로이드와 초빈 모두 최근 폭동으로 전소된 미니애폴리스의 나이트클럽 엘 누에보 로데오에서 경비 업무를 하곤 했다. 플로이드는 안에서 경비 일을 했고, 초빈은 비번일 때 클럽 밖에서 그의 순찰차에 앉도록 돈을 받았다. 전 동료인 데이비드 피니는 플로이드와 초빈이 서로를 알았을 뿐만 아니라 논쟁의 여지가 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피니는 "그들은 머리를 부딪쳤다"면서 "데릭이 일부 후원자들과 클럽 내에서 극도로 공격적으로 활동한 것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데릭 차우빈이 조지 플로이드와 알고 있었다는 것에 의심은 없으십니까?" 제프 페그스 CBS 특파원이 물었다. "아니, 그는 그를 알고 있었어."라고 피니가 대답했다. "그놈은 그 사람을 얼마나 잘 알고 있었을까?" "아주 잘 말하겠어."

초빈은 자신에 대한 불만의 역사가 있었고, 클럽의 전 주인 마야 산타마리아도 영상에서 본 것에 놀라지 않았다. 다만 그것이 그렇게까지 진행되었다는 것 외에는 말이다.

산타마리아는 "솔직히 그의 목에 걸린 무릎을 처음 봤을 때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 선들을 따라 초빈이 하는 것을 보았으니까. 나를 놀라게 한 것은 조지가 분명히 '좋아, 좋아'라고 말했을 때 그가 바로 멈추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산타마리아는 또한 인종은 초빈에게 이슈가 되었다고 믿는다.

"데릭이 흑인과 문제가 있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산타마리아가 물었다. 그녀는 "그가 두려워하고 주눅이 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Justice for Al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SNews.com을 참조하십시오.

조지 플로이드의 체포 경찰관 중 한 명의 변호인을 감시하라. 그 무릎이 플로이드의 목에 걸려 있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있다.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으로 기소된 경찰관의 변호인은 터무니없는 주장을 한다.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으로 기소된 미니애폴리스 경찰 중 한 명인 토마스 레인의 변호사 얼 그레이는 월요일 밤 CNN에 크리스 쿠오모와 합류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플로이드의 죽음을 둘러싼 사건들에 대해 터무니없는 주장을 펼쳤다. 특히 그레이는 토마스 등 다른 두 명의 장교와 함께 바닥에 누운 데릭 초빈 장교의 무릎이 실제로 플로이드의 목에 걸려있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그레이는 초빈의 무릎이 플로이드의 목덜미에 거의 9분 동안 있는 것이 분명한데도 불구하고 의심스럽다고 주장한다.

 

 

Yahoo Entertainment에서 자세히 보기:

•제멜 힐은 로저 구델의 사과에 대해 "NFL은 그들이 정확히 누구인지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존 올리버는 조지 플로이드에 대한 트럼프의 발언을 '이상하게 f***** 역겹다'고 부른다.


•스테이시 에이브럼스는 트럼프 대통령의 '강인어'와 '폭력배 배치'를 외친다.


네 생각을 말해봐! Twitter, Facebook 또는 Instagram에 접속하거나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그리고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우리의 호스트인 카일리 마를 확인해봐.



Taylor Selfridge와 인연을 끊은 MTV, 과거 인종적으로 무감각한 트윗을 놓고 틴 맘 스페셜을 끌어내다

 

 

MTV는 과거 인종차별주의 트윗 이후 테일러 셀프리지에서 해고하고 그녀의 '틴 맘' 특집을 이끌어냈다.

Taylor Selfridge의 MTV에서의 시간은 끝났다. 이 방송사는 피플에 대한 독점적인 성명에서 셀리지가 남자친구 코리 와튼, 틴 맘 OG 앳홈과 함께한 특별 출연을 확인했다. Cory & Taylor의 Baby Special이 방송되었다. MTV는 또한 그녀가 과거 인종적으로 무감각한 트윗으로 인해 역풍을 맞은 후 이 리얼리티 스타와의 작업 관계를 끝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