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마스크 착용 거부를 선언하고 BMI를 트럼펫으로 날렸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마스크 착용 거부를 선언하고 BMI를 트럼펫으로 날렸습니다

반응형

자, 이 문제는 빠르게 확대되었습니다. 자신의 최적의 BMI와 건강한 식습관을 자랑하고 한 칼럼니스트에게 공공안전을 위해 가면을 쓰라고 충고하는 글을 쓴 한 편지에 대해, 거의 60명의 독자들은 그들 중 상당수가 공공 건강에 대한 작가의 냉담한 무관심으로 묘사된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했습니다.

그러한 대답들 중에는 한 작품이 보편적으로 비난받을 때 자주 듣는 질문을 던지는 몇 가지가 있었습니다. 왜 굳이 그걸 출판하려고 했나요? 두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많은 독자들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는 것을 거부하는지 궁금해했고, 이 편지는 답을 제공했습니다(하나의 불만족스러운 것은 그렇다, 그러나 대답은 그렇다), 둘째로, 괴롭힘을 당하는 독자들이 항상 그들의 의견을 응답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제가 한쪽에 그 반응의 집중을 인정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그 두 가지 모두 그렇다. 여기서 끝났어요

벨플라워의 마사 스트랩락은 편지 작성자의 건강 전략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이 편지를 읽었을 때 소름이 끼쳤어요. 비만 환자가 COVID-19로 사망할 위험이 더 크다는 증거가 있지만, 이 링크는 완전히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건강한 몸무게를 유지하고, 잘 먹고, 운동하고, 비타민을 섭취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것은 마법의 공식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먹고 운동하는 것으로 이득을 볼 수 있지만, 식이요법과 운동이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죽는 것에 대한 해답이라고 제안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저는 마스크 착용을 중단하는 것이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이 될 수 있다는 우려 외에는 이 사람의 의견을 기꺼이 일축할 것입니다.

솔직히 어떤 이유로든 얼굴 가리기를 거부하는 것은 이기주의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노스 할리우드의 여명 한로란도 이와 비슷한 점을 지적합니다.

그 편지 작성자는 그녀의 건강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에 찬사를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건강은 그녀를 바이러스로부터 구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심각성을 완화시킬 수 있지만, 그것이 그녀가 질병에 걸리는 것을 보호하지는 못합니다.

그녀는 마스크가 가장 필요한 사람의 완벽한 예입니다. 아프다고 믿을 이유는 없지만 다른 사람들을 감염시킬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거의 평생 동안 담배를 피운 적이 없고, 기본적인 건강 상태도 없고, 매일 운동하는 채식주의자인 한 좋은 친구는 COVID-19에 걸린 지 일주일 이상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는 살아남았지만 엄청난 경제적, 육체적 희생을 치렀습니다.

글쓴이가 이 끔찍한 질병으로부터 어떤 양의 개인적인 근면함도 그녀를 구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인디오의 게리 밀러(Gary Miller)는 백핸드 찬사를 보냅니다.

가면을 쓰지 않을 권리를 옹호한 편지의 작가에게 브라바입니다!

16개국의 172개 연구에 대한 세계적인 리뷰는 얼굴 덮개를 착용하는 것이 바이러스의 확산 위험을 최대 85%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일화적인 증거를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35%의 감염자들이 무증상이지만, 편지 작성자는 그녀에게 자신이 그들을 감염시킬 수 있는 헌법상의 권리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산 페드로 주민 마리 매튜스는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내가 20살이었다면 나는 그 작가에 동의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77살입니다. 식물성 식단을 먹고 비타민을 섭취하고 운동을 합니다. 저를 보는 사람들은 제가 나이에 비해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깨끗한 생활은 제가 꽤 어린 나이에 유방암에 걸리는 것과 화학요법을 받아야 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졌죠

N95 마스크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제 얼굴 덮개는 모든 바이러스 입자를 걸러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마스크를 쓴 다른 사람들이 정말로 도움을 주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함께 이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우린 서로가 필요해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 유행병을 퇴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롱비치의 셰릴 클라크는 "카렌" 밈에 대해 언급한 유일한 독자는 아닙니다.

저는 자기만족, 아는 모든 여성들을 묘사하는 밈 "카렌"은 싫지만, 이 편지 작성자에게는 확실히 해당됩니다. 저는 그녀가 이 글을 쓰면서 미소 짓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녀만큼 훌륭해질 수 있는지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왜 그녀는 날씬하고, 신체적으로 활동적이고, FitBit을 착용할 때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까요? 나 같은 부머는 아마 FitBit을 살 여유가 있을지 모르지만, 제가 다시 날씬해지고 달리기 시작할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를 그렇게 보는 것 같아요. 약한 사람들을 제거할 기회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