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호스트 크레이그 멜빈이 혼혈아를 키우는 "실현"에 대해 공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호스트 크레이그 멜빈이 혼혈아를 키우는 "실현"에 대해 공개합니다.

반응형

그것은 전형적인 롬컴의 설정입니다. 술집 건너편에서 여자를 보면 술 한잔 사준다고 하더라고요 1942년 돈 줄리오 테킬라 더블샷을 주문했어요

23세의 한 남자가 레드딧에 글을 올려 그가 이 야반도주 스나푸에 대해 잘못한 것이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정말 섹시한 소녀"와 춤을 추고 "정말 섹시한 소녀"와 이야기를 나눈 후, 23살의 이 소녀는 그녀를 술집으로 끌어다 놓고 그녀에게 술을 사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맥주를 주문했고, 바텐더에게 말한 대로 "그녀가 원하는 대로 하세요."

그리고 나서 그 소녀는 즉시 비싼 데킬라를 네 잔씩 주문합니다. 참고로 1942년 돈 줄리오 한 잔은 75달러입니다. 그녀가 친구들을 위해 여분의 것을 산다고 설명합니다.

하지만 바텐더가 돌아왔을 때, Reddit 포스터는 그의 맥주와 팁을 가리는 10달러짜리 지폐를 건네주고는 떠났어요. 소녀의 반응에 대해서, 그는 "그녀는 화가 나서 정상적인 모욕감을 소리질렀습니다."라고 썼다.


반전이 있다는 것만 빼면 보통 여기서 이야기가 끝납니다.

"글쎄요, 알고 보니 엄마랑 같이 일하시는데 엄마한테 제 사진을 보여줬어요. (제길 빌어먹을 엄마!) 엄마는 순간적으로 저를 알아보고 제 이름을 기억하고 엄마에게 제가 한 일을 얘기했어요. 그러자 엄마가 제게 전화를 걸어 제가 거대한**구멍이라고 했다"고 글을 이어갔다.

4잔에 팁을 더하면 325달러이다.

이 게시물의 최고 반응은 "당신이 그녀에게 술을 권하고 그녀가 포를 주문하는 부분을 읽기 전까지 나는 당신이 [***구멍]이라고 말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였다.

"저는 엄마지만 그래도 당신이 무척 자랑스러워요. 어떤 점잖은 여자도 그런 속임수를 쓰려 하지 않았을 거예요. 그녀는 당신이나 자신을 존중하지 않았습니다."라고 한 사람이 대답했습니다.

댓글 코너에는 코멘트와 오리지널 포스터 사이에 러브스토리가 꽃을 피울 정도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