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 : 이기적, 이타적 멘탈의 고찰 알아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코패스 : 이기적, 이타적 멘탈의 고찰 알아보세요

반응형

거부권은 명목상 명목상이며, 거부하지 않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것입니다. 또, 신경과학과 심리학의 세계에서는, 사고력의 기능성과 건전성도 사회 규범에 입각한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확률사고의식이 시험 되는 도박사 IQ 검사는 매일 얼마만큼의 손실을 내는지 측정하며, 많은 경우 직관보다 제대로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똑똑하지 않은 사람과 협상할 때 '거부권을 주겠다'는 내용의 계약을 맺어 공정한 거래로 보이게 하는 까다로운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분포만 보고 계신다면요. 하지만 심리적인 승리는 고려될 수 있습니다. 세상의 승패는 대부분 이런 식입니다. 

시세처럼 경제적으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심장 쿵쿵'을 통해 주관적으로 이겼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우선 부당한 분배 제안에 대해 B 씨는 결정적으로 거절했다며 자부심을 보여 승리라고 믿는 심리가 있다. 종영을 앞둔 부부가 첫 동작과 이별을 고하며 극을 마무리하고 싶은 심리적인 승리입니다. 대부분은 '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 학생운동의 경우처럼 제도적으로 뭔가를 준 것에 만족하는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얻은 것은 (활동적으로 이야기할 수 없는) 기억 중 하나일 때가 많습니다. 이른바 영적 승리는 가치(하니)의 계승에 크게 기인했습니다. 마치 당시 저것은 이런 의미가 있었습니다. 대부분 종교와 비슷하거나 유래되었습니다. 돈을 잃고 돈을 벌어야 한다는 아이디어도 있습니다. 제가 얻은 것을 확인할 수 없어서(즉, 제가 모든 것을 잃었는지도 모른다) 고민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는 자기 하이포티즘에 불과합니다. 

 

게다가 '미치돔'(동행자)도 있습니다. 거절해 A 씨의 몫을 0으로 줄이겠다는 B 씨의 절박한 전략입니다. 때에 따라서는 A씨가 이기게 하지 말라는 정신통제를 하는 예도 있습니다. 나중에 서술한 바와 같이, 그는 결코 승리하지 못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그는 통치하기보다는 그와 동행했습니다. 절박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빼앗으려 한다면 자살폭탄의 수단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요점은, 여러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상대방을 해치는 것입니다. ※미인이 아니라는 이유로 미인대회 폐지를 호소하는 심리는 이와 유사합니다. '평가'와 '점수'라는 공적 체제는 '아름다운 여자가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미인이 더는 아름답지 않다는 뜻은 아니므로 항상 대회에 간섭하는 것입니다.  

댓글에 따르면 자신들의 지분이 30% 이하로 떨어지자 '부정의식'으로 제안을 거절한 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덴쓰, 하쿠호도 등 주요 광고 대행사가 정한 (고객에게 제출한) 부정의식을 삼킨 듯한 절묘한 수수료율이 일본에서 오랫동안 지속하여 온 (중간차액의 원천이기도 한) 대행업의 성공 요인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기존), 그리고 고객들을 다루면서 확고한 접근법을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직접 제조업체(현장) 판매는 상품 판매와 IT 광고의 세계에서 당연한 일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식의 '정신적 통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A 씨에게 10만원, B 씨에게 90만원이라는 지극히 유리한 제안조차 거부함으로써 A 씨의 생각을 따르지 않는다는 '생리학적 거부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좋은 조건을 주더라도, 안타에 고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숨어 있을 뿐(덕을 쌓고자 하는 욕망)이고 어떤 경우에는 더 나은 조건만 주어질 뿐, 진실은 겉으로 볼 수 있는 정보로는 판단할 수 없다. 상담 서비스를 많이 듣는 한 이미 다음 파트너(LOL)를 정한 부부에게 이런 경향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는 주제에 관심이 없고 빨리 끝내기를 원하는 다른 파트너와 달리, 다른 파트너는 여전히 파티이기 때문에 손을 써서 타협과 조건을 제시합니다. 그 결과 여성스러워 보이고, 비록 풀라고 게임일 뿐이지만, 이미 앞을 향하고 있는 나머지 반은 승리 팀처럼 보입니다. '의리'라는 승리도 있습니다. 전쟁 포로들은 적국으로부터 해방되지 않고 간첩으로 일하라는 등의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들의 충성심과 의지력은 적의 지휘관을 두렵게 하며, 군사 전술로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거부함으로써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승리라고 하는 것은 유족들의 몫입니다. 다른 사람이 결정할 문제가 아닙니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고 돈을 받을지 말지 하는 '지점'을 보면 30% 미만이면 거절하는 것이 억울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 될 것입니다. 29%가 0보다 낫습니다. 29만원 받겠습니다. 글쎄요, B가 저한테 그냥 네라고 하는 경우는 아닙니다. 그들은 항상 성난 회사 전략에 연루될 위험이 있고, A의 관점에서 그들은 함께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B씨가 거부하지 않을 금액을 제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앞서 광고 대행사의 사업 관행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조건에서의 게임 이론은 약 30만원(30%)을 경계선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30만원 이하(30%)의 제안을 하면 상대방에게 프레젠테이션(제출)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지루한 일'이라는 일본인들의 선물 전략도 초라한 협상 기법입니다. 하지만 외국인에게 지루한 것을 선물하면 지겨운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며 화를 낼 수도 있어 일본에서도 같은 레이스에 머물러야 합니다.. 전술에도 TPO가 있습니다. 앞서 제가 '터무니없는' 전략이라고 설명했지만, 심리학적 해석은 '터무니없는' 전략이라기보다는 공정한 세계신앙을 바탕으로 한 '제약'으로 언급되는 경우가 많다. 승자 없이 경기를 무효로 함으로써 이런 불공평한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는 믿음에서 정의가 승리했다는 느낌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맞아요. 게임에서 억울하게 느껴지더라도 오래전부터 (A 씨 측) 제안권을 얻기 위해 노력한 결과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불공평하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가 열심히 노력해서라도 결정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말 그대로 '큰 차이를 만든다'는 뜻입니다. 던지든 안 던지든 상관없어요. 즉, 잘하지 못하면 세상에 평균적으로 존재하는 '정의'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이익이 없다=보수가 되지 않는다)'라는 것을 알게 되고 정의의 가치는 낮아지게 됩니다.' 정직한 사람은 바보들을 바라본다'는 말이 있듯이 말입니다. '깨끗한 가난'이라는 말과 '빈곤의 여가가 없다'는 말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어요. 정의의 가치가 떨어지면 정의를 행하는 사람이 줄고, 세상은 더 나빠집니다. 따라서 '정의=부자'가 '정의사회'(이상적)를 구축하기 위한 '긍정적 사이클'이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논란의 여지가 없는 유치한 정의, 자기 만족적 정의, 심리적 정의가 중장기적으로 정의사회에 불이익을 줄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가난하다면 정의는 입소문이 나지 않습니다. 요점은 그가 자신이 정의롭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른바 나르시시즘의 한 부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 방식이 소 코를 이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유행하지 않은 정의에 싫증이 난 국민에게 더러운 정의(국민과의 대화)가 있었는지를 자주 물어봤습니다. 순간적으로 광란이 일어나지만, 날이 식으면 지지자들은 자기혐오에 빠집니다. 마치, 또 이상한 것을 만졌군요. 소위 중독 증상 같은 사이클이고, 여성 분들에게 나쁜 놈들 계속해서 반복하게 됐으며, 이것은 알코올, 마약, gambling, 같은 중독에서도 마찬가지란다 끌리는 것과 똑같아요. 쇼핑과 단것. ※정신 의존증에는 스톡홀름 증후군과 대체 뮌헨 하우젠 증후군이 포함됩니다. 


그런데 제가 100만원으로 금액을 정한 이유는 100원에 80원을 20원으로 나눠주는 것을 거부하기 쉽기 때문입니다(작게는 100원에 80원을 나눠주는 것을 거절하기 쉽습니다. 80만원입니다. 20만원의 제의를 거절하는 사람이 줄어들 것입니다(축소해야 합니다). 그럼 8억 원: 2억 원 제안은 어떨까요? 물론 거절하면 0입니다. 80억 원: 20억 원을 부정하고 20억 원을 버리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똑똑한 마피아(?)가 동의하고 집에 오는 길에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이론은 형식에 따라가지 않으며, 상대의 정신분석뿐만 아니라 소득, 생활, 지적 수준도 전략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목적을 위한 정보 수집( 소위 정보 활동)이 중요합니다. 전략과 지능의 관계입니다. 상대(B 씨)가 백만장자라면 20억 원을 차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보통 B 씨(백만장자)는 A 씨에게 한 푼도 주지 않고 계속 백만장자가 되기 때문에 승리합니다. 

 

위에서 언급된 아름다운 여성들처럼, 게임은 승리로 시작합니다. 이 경우 자존심이나 허세 같은 정신적인 승리가 아니라 사실에 입각한 승리이기 때문에 승리의 본질은 전혀 다르다. '네가 아름다워서 그런 것인가'나 '백만장자이기 때문에 그런 것인가?'와 같이 사람들의 인식과 인식, 정의를 뒤엎는 심리는 심리적인 승리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논평으로 돌아가면, 복부 내 규칙의 전두엽 피질에 손상을 입은 사람에서 거부반응 확률이 30% 미만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심리검사 등 심리학에서 거의 항상 나타나는 피네아스 게이지의 사례가 대표적입니다. 작업 도중 쇠파이프가 뇌를 관통해 전두엽을 손상했고, 그 후 캐릭터가 (좋은 남자에서 폭력적인 남자로) 바뀌었습니다. 전전두피질 손상은 도덕적 판단을 하는 공리주의적 경향을 증가시킵니다 | 자연 | 자연 | 자연 연구 라고 하는 문헌이 있습니다. 


저는 공리주의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서 이 글을 한 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부터 '보법 전전두피질 손상'과 '공리주의 증가'를 한 B 씨를 'B#'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두 가지 정보의 결합이 손상으로 인한 공리주의적 경향을 증가시키고, 손이 30% 미만일 때 거부 확률을 높인다면, '최대의 행복'이라는 원칙에 입각한 공리주의와 일치하는 것일까요? 최후통첩 게임이 일대일이기 때문에 '최대다수 행복'은 기본적으로 50:50 분배를 의미하지만 적어도 둘 다 불행한 결과가 0이 되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는 점에서 B#는 어떤 제안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거절의 확률을 높이는 것은 공리주의에 반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전제조건으로 회사의 투자비율 등 게임의 우위성과 열세를 당연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공리주의는 마이클 샌델의 백열 반(그는 그것을 전차로 사용)으로)으로 유명한 트럭의 이야기를 하는데, 한 사람이 5명을 죽이지 않으면 (희생)을 선택한다는 이야기입니다. 공리주의는 이기심과 같은 방식으로 취급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지만 다르다. 유용주 의는 '가장 많은 다수의 행복'이며, 이기심은 가장 많은 수의 이기심(남을 잘 모른다)입니다. B#씨와 환경적인 요인들에 자극을 더해서 코와 함께 분석하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A 씨와 B#씨가 몫을 나눠주지만 씨는 협상이 타결되면 나머지 4명에게 균등하게 몫을 나눠주겠다고 선언합니다(협상이 타결되면 협상 상대와 주변 사람들에게 심리적 '좋은 사람'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A 씨는 B#씨에게 5:1 유통계획을 제시했습니다. 

A 씨의 공약이 이행되면 6분의 1로 누구에게나 갈 것이고, 특별히 다른 조건이 없다면 공정하고 공리주의로 일관할 것이며, 대중사회에서도 칭찬을 받기 쉬울 것입니다. 문제는 B#씨가 공리주의에 입각한 이 5:1 유통계획을 마실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문헌에 따르면 공리주의의 경향은 높아지고 있지만, 논평에 따르면 나타난 사이코패스는 전전두피질 북측계의 기능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이는 문헌상 공리주의의 증가 추세보다 더 이기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상대(A-San)의 몫이 '5'인 이유는 '다른 4명에게 분배하기 위해서'이지만, 게임의 본질은 일대일이기 때문에 '다른 4'는 B#에게 방해가 되는 것 같다. B#예외(오류)입니다. 사이코패스라면 자신의 이익을 줄이는 요인이기 때문에 리스트(LOL)에서 '제거'하는 것이 첫 번째 선택지일 것입니다. 

여기 B#씨가 승리하기 위한 협상 전술이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네 사람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하고 싶어하는 체하지만, 당신의 몫도 확고히 가지고 있습니다. 주머니를 잃지 않고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50:50에 공유하시고 나머지 4분하고 공유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거절하겠고, 모두 0이 될 것입니다. 라고 가정합니다. A 씨는 다른 네 사람에게 나눠주고 싶다며 거드름을 피우지 말았어야 했다고 합니다. 내가 말한 대로 그에게 반하는 사람도 있어 쫓기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이 입을 더 나쁘게 만드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분포가 16(16.66%)이었지만 A 씨와 B#씨가 50:50으로, A씨가 5명으로 나눠서 각각 10%씩, B#씨가 50%씩 나눠줬습니다. B#씨가 기분이 안 좋으면 모두 0이 됩니다. 이는 A씨가 '좋다'고 느끼기 시작한 것을 파괴하고, A 씨는 '사실상 이기적이다'는 새로운 사실로 다시 그려보는 반전입니다. 

주위 사람들은 얼핏 보기에 좋은 사람인 것 같던 A씨가 교활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고, 그 반응에 속아 필요 이상의 책임을 지게 된 것은 잘못 판단했던 자신의 책임을 분산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또한 극도로 이기적입니다. A 씨는 술을 마실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으로 이야기는 끝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그것이 단지 이기적인 계산에 근거한 제안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 제안의 50%를 받아들여 그 제안으로부터 배포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우선 이기주의와 이타주의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이 게임에서 80:20 협상을 이기는 것이 이기적인가요? 아니면 이타적인가요? 이해하기 쉬운 이타주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돈의 80%를 상대방에게 주세요. 또는 거절하면 둘 다 0이 되기 때문에 '거부하면 상대방에게 좋지 않다'(그러므로)는 생각입니다. 좋게 말하면 '자기희생' 같은 거죠. 많은 일본인이 계약과 협상에 약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에게 나쁘다'가 계속된다는 것이 '그런 이유로 미움을 받고 싶지 않다'는 의미라면 그것은 자기보호이자 자기 이익입니다. 남에게 더 좋은 조건을 받고 있을 뿐이라는 말처럼 그들은 진짜 이유를 숨기고 있을 뿐입니다. 둘째, 이기주의: 80:20이 불공평하다고 느끼면 합리적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기적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거부하고 20을 얻어야 할까요? 그는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모든 괴물을 얻자고 말할 때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혹은, 그들은 이러한 조건으로 불공평하므로 거절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불만을 바탕으로 그것을 거부하기 때문에 이기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이기주의라고 부를지도 모릅니다. 거절하면 상대방의 이해관계가 사라집니다. 다른 사람의 단점을 신경 쓰지 않는 것은 이기적입니다. 자존심이나 신념을 과시하는 것은 종종 승인이나 자기표현의 욕구일 뿐입니다.  

오히려 돈에 대한 욕구보다는 욕심이 곧이곧대로 나오기 쉽습니다(사람들에게는 돈에 대한 이미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그런 불공평한 (자활) 계획을 받아들이지 않더라도 자기 자신을 심판하려는 욕망(그리고 그것을 수행하고 이 욕망(그리고 그것을 수행하고 이 욕망(그리고 그것을 수행하고 있어서)에있욕망(그리고 그것을 수행하고 있어서)에 의해가 때문에)에 의해 추진되기 때문에 이기적인 것입니다. 영웅의 욕망이 지나치면 스스로 불을 지르고 먼저 불을 끄려는 소방관처럼 됩니다. 고통과 감상의 극한 모순입니다.이건 사이코패스예요 네. 이 쇼가 미스터리입니다. 쇼는 방법론 일부이지 실체가 아니다. 자신의 몫을 확보하면서 '착한 사람'으로 명성을 얻으려는 욕심 많은 A 씨는 겉으로는 '평등'을 말한다는 이유로 똑똑하지 못한 집단으로부터 칭찬을 받기 쉽습니다. 

'재벌의 재분배'를 통해 지지를 얻으려는 정치인들이 이를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남의 돈을 분배해 지지를 얻고, 배급사가 아닌 압도적 다수를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심리 조작에 능한 사람은 사이코패스는 아니더라도 소시오패스일 수 있습니다. 그 집단에서는 그것이 소시오패스라는 것도,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만큼 똑똑하지 않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별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사이코패스는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등은 소시오패스라고 합니다.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으로 나누는 방법도 있습니다. 왜 카리스마가 아니라 소시오패스라고 생각하세요? 말하자면 카리스마는 다른 누구도 갖지 못한 것(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 =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단기 점유율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흔들리지 않을 거예요. 스티브 잡스의 '연간 1달러' 행태가 대표적이며, 경기 전부터 승리한 미녀와 백만장자도 대표적입니다. 자신이 가진 것(남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그에 대한 대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합법적이에요. 한편, 소시오패스(및 사이코패스)들은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고 통제함으로써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당신이 지급한 물건의 가격이 아닙니다. 내심 이기적이에요. 앞서 언급한 A 씨에서는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 나머지 4명에게 자신의 몫을 분배한다'는 비게임 행위를 꺼내면서 똑똑하지 않은 많은 사람이 자신을 칭찬하고 지지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합니다. 상대방이 거절하기 어려운 곳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마음에 드신다면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영역에서는 말하지 마시고, 공유를 받은 후 배포해 주세요. B#씨, 거기까지만 치시면 됩니다. 

그저 서민의 편에 서는 척하며 거침없이 약속을 어기는 정치인들은 같은 혈통이지만 일본에서는 '거짓말은 편리하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최후통첩 게임에서는 A 씨와 B 씨(또는 B#씨)를 격리해 제삼자가 없는 개인실에서 마이크 스피커 등을 이용해 서로 협상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눈과 분위기가 영향을 미친다면 다른 4명에게 나눠주는 등 경기와 무관한 전술에 말려들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영웅이 돼야 할 A 씨는 소시오패스처럼 보입니다. 사실 그다지 총명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른바 오츠보네의 법칙입니다. 뜬소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똑똑하지 않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천재가 남의 험담을 좋아하는 캐릭터로 그려질 가능성이 있을까요? 소문은 '숫자에 의한 통치'에 근거하고 있는데, 소문이 퍼지지 않으면 말이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숫자를 모으기 위해서는 대다수 일반인들(엄격한 말로 평균 이하)이 대상이기 때문에 우수한 능력을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에 모을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SNS에서 모든 사람의 몫을 확인하지 않으면(말리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전혀 장점이 없는 샐러리맨들과 함께 불안하거나 명함을 주고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떤 장소를 떠날 때 자신의 잠재의식이나 겉으로 드러나는 의식 속에서 잊힐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즉, 다른 사람의 눈에 나와 데이트를 하면 얻는 이득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에 '연결'에 대한 욕구가 강합니다. 평균 이하의 모집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문의 진상을 검증할 능력이 없다면 더 전염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 중에 똑똑한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다면, 그들은 아뇨,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이를 '조직적 통제'로 대체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점수를 받은 기업은 채용하지 않는다고 규정하는 기업도 있습니다. 

특별한 '트럼프' 없이 우위를 점하기 위해 숫자로 통제하려 합니다. 그곳이 소문과 소문들이 사용되는 곳입니다.최근 사이코패스들은 사실 지능이 낮다는 설이 있습니다. 동감입니다. 그들은 압도적 우위가 없으므로 똑똑하지 않거나, 소문이나 음모론, 심리학의 깊이에 민감한 사람들을 조종하여 장소를 통제합니다. 반면에, 노벨상 수상자들은 그들이 얼마나 똑똑한지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고, 오스카 배우들은 그들이 얼마나 훌륭한지 소셜 미디어에 광고할 필요가 없으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들은 그들의 능력을 칭찬하기 위해 제삼자인 척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은 강합니다. 지능 수준이 높을수록 믿기가 쉽고, 지능 수준이 낮을수록 믿을 가능성이 작습니다. 많은 사람이 정장을 입고 넥타이를 매고 자진해서 인사를 하는 사람이 적절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사기꾼은 그의 외모와 행동을 완전히 모방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제대로 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사람들을 속이기가 더 쉽습니다.  

따라서 그가 적절한 사람으로 보이느냐 안 보이느냐 하는 것은 근본적인 요소가 아닙니다. 반대로, 그것은 은밀한 것일 수도 있고, 진열창 마네킹을 가리키며 그걸 다 줘라는 색깔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남을 웃기는 것을 고르는 것도 좋지만, 도를 넘어서면 남들이 옳다고 생각하게 하려고 무슨 짓이든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사람의 머리카락이 갈색이고 검은 머리를 믿는다면, 그 사람은 검은 머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학교 규칙처럼요 제가 당신이라면 침묵 속에서 검은색으로 염색하는 사람들보다는 내 머리는 갈색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믿을 것입니다. 하지만 세계는 전자를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기꾼에 휘말리기 쉬운 것 같아요. 형식에만 치중하기 때문에 진실을 보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사이코패스가 정확히 누구를 가리켜요? 범죄 심리학자 로버트 D입니다. 머리카락은 이를 다음과 같이 정의했습니다.

 

세 번째와 마지막 항목은 외모에 의한 판단을 위태롭게 하는 요소입니다. 때에 따라서는 가장 믿었던 사람이나 매일 인사를 할 사람이 '절대 없다'일 가능성도 큽니다. 는 점유율이 30% 미만으로 떨어질 때 기각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요인입니다. 오히려 폭력적인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이웃들은 안 돼, 아침 저편에서 항상 아침 인사를 한다, 믿을 수 없어요. 등의 반응을 보인다. 오랫동안 '투발이'(구)처럼 순수하다고 말해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눈에 띄는 일을 하면 주위의 시선이 조여지고 감시가 강화되기 때문에 정말 나쁜 일을 하고 싶은 사람들은 보통 사람 행세를 하게 됩니다. 간첩(정보요원)도 아우라가 있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금방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최근 드라마 셜록에서, 셜록은 자신을 소시오패스라고 부릅니다. 사실 '불편한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쓰이는 것 같으니 그냥 두세요. 


그는 왓슨에게 당신과 같은 평범한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다고 직설적으로 말했고, 의사소통에 사회적 장애물로 여겨졌지만, 그는 정말로 평범한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었고, 실제로 그들을 언급함으로써 그들의 존재 가치를 존중했다고 말했습니다. 즉, 다양성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드라마 전갈의 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가 없으면 바깥세상과 접촉할 수 없어요(난 내 일을 할 수 없어요)라고 한 무리의 천재들이 그녀에게 의지합니다. 저는 다리가 긴 소년에 대해 썼습니다. 주제로 자주 쓰이지만 정직입니다. 비록 방향은 일본인이 좋아하는 겸손과 다소 다르다고 하더라도, 단순히 실체를 동반하고 있기 때문에(오랜 시간을 보낸다는 사실) 사실과 주관성, 객관성의 차이를 인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셜록에서 설명한 다양성의 본질을 이해합니다. 그런 것 같아요. 실체가 없을 때, 그들은 이야기를 구성하고 장점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이야기들을 낮추려고 노력합니다.'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기술과 의사소통 능력을 습득한 체하고, 사회적 예절과 아첨으로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는 사람은 타인에 대한 존경심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인을 존중할 수 없으므로, 타인이 가지고 있거나 쌓아 놓은 것(소문이나 소문을 퍼뜨리는 것)을 주도하고 조작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이코패스(sociopath)는 매우 가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