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와 생각의 관계 3 : 지능의 평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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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Q와 생각의 관계 3 : 지능의 평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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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는 천재들의 지성을 자랑하지만, 집 밖으로 나설 때는 상당히 평범한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지능이 대중의 평가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나는 「IQ가 아니다」(측정 방법이 틀렸다.)는 것인데, 여기서는 언급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정말 총명하다는 가정하에 진행할 것입니다. 이 문제를 응용정보공학자의 시험에 적용하면 지능이 효과적으로 기능하고 교양 1.5와 제목 2가 다른 사람에 의해 지능 1(=smart)로 평가되어야 한다는 것이 제 감각입니다. 여기 있는 단위는 IQ가 아니라 제삼자의 평가입니다. '한 박수' 같은 거죠. 즉, 높은 지능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토크로 교체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유체지능 1의 평가는 결정지능 1.5와 외모변환능력 2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결국, 양육(특수교육) 및 인상(제목 포함)을 의미합니다. IQ100 Just의 외모 밤은 2.66%이고 IQ 130 Just의 외모 밤은 0.36%(내 IQ 외 모율 표에 따르면)이며, IQ 130명이 지능의 7.388배 차이를 타인의 평가와 직접 연결하기 위해서는 IQ 100 이상의 외관률은 50%이지만, 50%에 IQ 130이 포함되어 있어 버스트(Just)의 외관 비율을 사용하였습니다. 7.388의 지능, 11.082의 교육, 14.776의 직함이 필요합니다. 높은 지능을 조작하는 것이 얼마나 비싼지 알 수 있습니다. 소위 소수를 얻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IQ의 차이는 그렇게 다르지 않습니다). 비교를 위해, IQ 120의 외모 비율은 1.09%이고, IQ 100과의 차이는 2.44배입니다. 지능 2.44, 교육 3.66, 타이틀 4.88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120 IQ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도쿄대학 출신이다」 「도쿄대학 출신이다」와 같은 호칭은 지능의 2.44의 차이보다 사회적으로 평가될 수 있습니다. 즉, 비용 성능이 좋습니다. 도쿄대 학생들의 평균 IQ가 120이라는 이론에 근거합니다. 제목은 사회적 효과(매력로 상표 인지도로 읽는 것이 좋습니다. 요컨대 이미 사회(제삼자)로부터 평가를 받은 것을 갖는 것은 '기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드레스프' 중 하나죠. 예를 들어, 전쟁터에서 본 적이 없는 단말기를 운용하기보다는 사과로 표시하면 일정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적국이나 그 동맹국들의 언어가 새겨져 있다면 불안할 것입니다. 뉴스 프로그램에서 어려운 설명을 들어도 와카라 나이스가 많아 'XX대학 교수' 같은 호칭은 '이 사람은 전문가이고 옳은 말을 하는 것 같다(확률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 것과 같습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성능에 이 전력 균형을 적용하면 벤치마크만으로도 상당히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소비자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을 고려한다면, 배터리를 최대 전력으로 켜기보다는 몇 단계만 낮추면 (종종) 더 높은 등급을 받는 것과 비슷합니다. 또한, 고성능(지능)이 정말로 우수한지 아닌지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평가자의 지식과 능력도 필요합니다. 그러면 압도적 다수가 정확하게 평가할 수 없다는 전제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적절하며, 불가피하게 외모에 대한 인상(행동도 교육에 포함된다)과 직함을 판단의 근거로 삼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성적은 낮지만 뛰어나기 때문에 무조건 받아들여지고 인정받는 사람들이 많은 것입니다. 

 

따라서 모순되거나 불공평한 것이 아니고 세상에는 법이 있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높이 평가됩니다. 다시 말해, 정말로 우월한지 아닌지는 그다지 중요한 (LOL)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지능 1, 문화 1.5, 제목 2, 수요 X의 관점에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숫자 1.5와 2는 고정된 것이 아니라 사고방식과 나의 감각적 가치로 표본 값을 제시하는데, 만족스러운 숫자로 대체해 주셨으면 합니다. 따라서 '높은 지능'은 카탈로그 명세서라고 할 수 있으며, 대중은 그 높은 지능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만 관심을 두고 있으며(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가에 대해) 설득력 있는 자료를 모두 갖추는 데는 상당한 비용이 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연히도, 유동 지능의 상속률이 80%라면, 취득한 교육과 가정환경은 말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문화(예절과 사회성 포함)는 여러분이 자란 환경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사회적 평가를 연결하는 데 수반되는 토크의 어느 정도는 가정환경에 달려 있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아이들이 부모의 뒷모습을 보며 자란다는 것을 의미해요. 이런 각도에서 보면 특기발달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타인에 대한 이해와 평가를 얻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교육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른들은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잘합니다. 정부 등에서 통계자료가 나오면 '인구 1만 명당'과 같은 조항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거기에 15.3%가 쓰여 있으면 1,530명이 그 범주에 속하지만, 이 '153010000'이 10명 중 1.53명이라면 골칫거리입니다. '생각'은 왜 천 명 중 (소수인구가 없으므로) 153명이 아니라 ''노 계산되었는지를 생각하는 데서 시작됩니다. 

Excel에서 집계할 때 자체 재량으로 반올림된 값을 사용하고 집계할 때 100%에 도달하지 못하는 시트가 많습니다. 이처럼 오류가 누적된 것은 누수로 인한 수도요금 낭비와 비교됩니다. 아래는 인간의 편의를 위해 소수점을 사용합니다. 아무 약속 없이 소 코를 '1만 명'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고, 10명 중 1.53명이 있는지 생각해보면 '아니오'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아져 개인의 감정에서 벗어나기 쉽습니다. 10명의 단위는. 53이 반올림되므로 오차가 커집니다. 한 사람과 1.53명이 완전히 다릅니다. 깊은 산 속 마을에는 10명이 있을 수 있다.=눈이 보이는 한, 모두 고령자입니다. 세대는 편향적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신생아를 포함하는 주제는 전혀 적용되지 않습니다(대부분). 그렇다면 100명 중 15.3명이면 어떨까요? 15에서 15.3 사이의 오차로 인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의 시골 지역은 먼 친척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DNA의 다양성이 빠져 있습니다. 특정 유전자가 상당히 편향된 경향(예: 키나 키)을 보일 가능성도 큽니다. 게다가, 많은 사람은 학년의 규모를 하나의 단위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학교의 편찻값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단위도 편향되어 있습니다. 같은 직종에 취업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같은 입사시험에 응시하여 입사하기 때문에 방향과 수준이 쉽게 편중됩니다. 페이스북 같은 친구는 현대적인 느낌이지만, 편파적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봉급생활자의 친구 100명 중 1.3명이 소득분배당 연간 2 이상을 버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구수가 1에 달하면 '학년'이나 '회사' 등 특정 집단을 넘어 제삼자를 모으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느낌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도쿄의 인구밀도는 1km당 6,274명이라 1km당 1,000명 정도입니다. 그것은 399.23제곱미터입니다. 예를 들어 신생아에서 기형이 발견돼 오염물질의 영향이 지적되면 약 16만㎡가 도시 블록 크기 정도로 긴 자 2~3초 메 면적보다 작습니다. 시골에서는 '모두 아는 사이'일 것입니다. 수돗물과 대기오염은 영향이 더 넓으므로 토양이나 건축자재(석면, 배관재료 등)나 특정 업체의 배출물일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할 정도로 범위가 좁습니다. 

도시지역에서는 인구만 놓고 보면 지리적 다양성이 열악합니다. 반면에 시골에 가면 옆집에서 더 먼 곳도 있습니다. 면적(지리학)에서 인간의 다양성이 빠져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인구 1만 명당'이라는 서술은 암묵적으로 1만 명(필요할 때 보여줄 수 있는)의 유치를 해야 하는 지리적 영역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 단위는 인간과 지리적 염원을 모두 '수축지도'라고 부르기에 적합한 다양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0만 명이면 더 크겠지요. 멘사의 전체 모집단의 상위 2%의 IQ(IQ)를 가진 사람은 같습니다. 그것은 전체 인구 중 하나가 아니라 전체 인구 중입니다. 개별적인 해석과 관계없이 문자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초·중학생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하는 한국 교육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논리와 현실이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왜곡이 없는 동전의 앞뒷면 확률은 50%나 12이지만, 앞면은 두 번 한 번이라고 말해도 실제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바람도 붑니다. 정확하게 두 번, 네 번, 여섯 번, 여덟 번, 다섯 번, 여덟 번, 열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두 번, 세 번, 세 번, 세 번, 그리고 열 번, 한 번, 여덟 번, 다섯 번, 두 번, 한 번, 네 번, 네 번, 네 번, 그러므로 12를 말하는 것보다 400/800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현실적입니다. 이는 70 다르다고 해석할 수 있으며, 대략적인 백분율이 반드시 참인 것은 아닙니다. 한국인들이 유럽 초등학생들의 숙제를 보면서 이렇게 느끼는 것은 매우 자주(매우 부드럽습니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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