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비자체크카드 발급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비자체크카드 발급 알아보기

반응형

오늘 포스팅에서는 농협 비자체크카드 2종 추천해 드릴께요. 체크카드도 비자가 있는줄 몰랐는데 있네요^^ 이런쪽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 아는게 없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체크카드 바꿀겸 상담하다 보니 비자체크카드가 있다고해서 어차피 연회비 없으니 이걸로 만들어달라고 했습니다.

국내전용 카드는 해외결제가 안되는데 비자는 해외결제고 돼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해외결제 이용건이 많지는 않겠지만 요즘 직구에 관심이 생겨서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2종류 추천 받았는데 저는 두번째 글로벌 체크카드로 발급했습니다. 


첫번째로 추천해줬던 농협 비자체크카드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였습니다. 적립카드구요~나온지 올마안된 카드에요.  저는 색상이 마음에 안들어서 글로벌 체크카드 발급했습니다. 하늘색이 음, 뭔가 임팩트가 없더라구요~ 


적립카드 선호하는 분들은 괜찮아보입니다. 아래 카드가 제가 선택한 글로벌체크카드에요~색깔 예쁘죠?  카드를 색깔 보고 고르는 사람은 별로없을꺼에요 ㅋ 이상하게 저는 안예쁜 카드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대표적인게 하나카드 ㅡㅡ ㅋ 이건 금리때문에 어쩔수없이 발급 받은건데 색이 누런 아이보리 색이에요. 완전 별로라서 아주 깊숙한 곳에 짱박아두고 사용안합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지만 제가 또 디자인만 봤겠어요? 글로벌 체크카드의 좋은점은 역시 할인카드라는 거에요!! 


저는 적립 보다는 할인을 선호합니다. 이 카드는 마스터카드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자든 마스터든 원하는 것으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농협 비자체크카드 만드는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별다른걸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일반 체크카드 만드는것처럼 기존에 사용하던 통장이나 새로 통장만들어서 연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자라고 어려울거 없어요.  비자체크카드가 필요하다면 저는 농협 Global체크카드 추천드려요. 할인 혜택도 좋고, 해외 사용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제 스타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