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HUB 택배 위치 소요시간 알아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곤지암 HUB 택배 위치 소요시간 알아보세요

반응형

택배를 주문하다 보면은 택배 조회를 하게 되는데, 저는 매번 택배가 발송이 잘되었는지 어디까지 왔는지 항상 확인을 하는 거 같아요. 때가 되면 오는 택배지만, 택배를 받을 때에는 항상 즐거워요. 물론 뜯는 재미가 더 쏠쏠하죠~ 그래서 남의 택배는 함부로 절대 뜯지 말아야 합니다!


택배 조회를 매번 하다 보니 어디로 택배들이 이동을 하는지 이제는 잘 알겠더라고요. 택배 조회를 하실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있는데, 바로 곤지암 HUB 간선 하차. 간선 상차입니다. 간선 하차란 본인의 택배가 hub에 들어와서 분류를 시작하는 단계라고 보시면 되고요.


간선 상차는 분류가 완료가 되어 차량에 실어서 배송해야 되는 지역으로 출발을 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보통 간선 하차-간선 상차-본인 지역으로 배송 이렇게 3단계가 거치게 됩니다. 온라인 구매처에서 구매를 했다고 바로 배송이 되는 게 아니라 물품들이 hub에 들어가서 분류가 돼서 각 지역으로 배송이 되게 하는 겁니다. 오늘은 곤지암 hub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김없이 택배를 조회하다 보니깐 곤지암 hub위치가 검색이 되더라고요. 옥천 hub는 많이들 보셨을 거예요. 제가 주문한 택배들도 보통 옥천에 많이 잇더라고요. 옥천에 있다가 저희 지역으로 넘어오게 되는데 이번에는 곤지암으로 확인이 되어서 처음 보는 곳이라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옥천 hub 쪽으로 너무 몰리다 보니깐 새로 건물을 하나 지은 거 같네요.


이번에 곤지암 hub위치는 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70에 위치가 되어있네요. 곤지암 hub위치는 잘 확인하셨나요? 곤지암 hub는 대한통운 터미널 인대 용인. 청주. 대전. 옥천에 뒤를 이을 새로운 대형 터미널입니다. 새로 지은만큼 건물 크기도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규모가 세계 운송 터미널 3위라고 하니깐... 한국에서 최고 로큰 배송 터미널이라고 보시면 될 듯싶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얼마나 큰지 느낌이 대략 느껴지네요. 이제 저의 택배는 옥천이 아니라 곤지암을 많이 거쳐서 오게될거같내요. 택배가 거쳐 올 때 어디 지역에 있는지 확인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곤지암 hub위치 잘 기억해 두세요~ 경기 광주시에 있다는 사실을요!


택배가 밀릴 때가 있었는데 대형 곤지암이 생겼으니 이제는 좀 더 수월하게 택배가 오지 않을까 하는 제 생각입니다~간혹 택배를 받을 때 시간이 맞지 않는다고 하여 택배를 직접 찾으러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여행을 가야 하는 대 냉동식품인 경우는 직접 택배사에 찾아가서 물품을 받아 온 적이 있었어요.


그런데 곤지암 hub위치에 있는 곳에서는 택배를 찾아가 실수 없으니 알아두면 좋은 거 같네요. 보통 택배를 찾아가실 때에는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에 도착을 하면 그때 찾아가 실수가 있고요. 저렇게 큰 hub에서는 찾아주기가 힘드니 급하시면 예약주문을 하는 것도 팁인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