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하는 법 알아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하는 법 알아보세요

반응형

인스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요새는 SNS을 사용을 많이 하고 잇는 거 같습니다. SNS가 인기 잇는 만큼 사람들 손에서 핸드폰이 떨어질 날이 없는데요. 길거리를 걷는 사람들 손에도 핸드폰을 꼭 쥐고 잇고 심지어 밥을 먹을 때도 화장실을 갈 때에도 핸드폰은 한 몸이 되어서 같이 생활하고 잇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핸드폰 사용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이 SNS를 많이 활용을 하더라고요. 인스타뿐만 아니라 다른 SNS에서도 서로 소통을 하고 나의 일상 글 여행 글 등등  글 작성과 동영상을 올리게 되는데 서로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지인들이 어떻게 지내고 잇는지 무엇을 먹고 잇는지 세세하게 알 수가 있더라고요.


SNS가 인기 가치 솟으면서 사생활 침해도 받게 되는데 그래서 누군가는 SNS는 시간낭비라고 하지만 본인이 만족을 한다면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맛있는 걸먹었고 여행을 다녀와 고 내 생각이 어떤지 남들에게 공유를 해주면서 내가 살아 있음을 느끼는 분들도 많으세요. 이렇게 지인들과 정보를 공유를 하게 되지만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내 게시글과 동영상을 볼 수도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보통 동영상을 보게 되면은 조회 수는 확인이 되지만 조회자까지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확인하는 방법을 살짝 알려드릴게요! 동영상을 올리다 보면은 조회수가 늘어나는데 문득 궁금해지지 않으셨던가요? 조회수가 늘어나면서 누군가 내 동영상을 확인을 했다는 것인데, 누구일지 궁금할 때가 저는 많더라고요. 


그게 지인 들일 수도 있고 내가 원치 않는 사람들도 볼 수가 있는 거죠.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는 사실 인스타에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인스타에 한번 물어본 적이 있었는 대 아직까지는 이런 기능에 대해서는 업그레이드를 할 생각이 없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프라이버시를 신경을 쓰고 잇는 거 같더라고요.


사실 SNS를 하게 되면서 친한 지인들도 잇지만 사이가 서먹서먹한 사이도 있을 텐데요. 그런 분들이 내일상을 확인을 하게 되는 걸 알게 되면 기분이 어떨까요...? 그래서 아직까지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검색이 안되게 만들어진 거 같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아 예방법이 없는 건 아닙니다. 인스타를 하시면 인스타 스토리라고 알고 계실 텐데요.


인스타에서는 검색이 안되지만 스토리에서는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인스타 동영 상조 회자를 확인을 하려면 일단 본인의 인스타 피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피드가 어디에 잇는지 다들 아시죠? 인스타 화면에서 오른쪽 밑에 프로필로 들어가면 됩니다! 피드에 잘 들어오셨다면 이번에는 우측 상단에 있는 시계 같은 모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토리까지 잘 들어오셨다면 게시글을 눌러서 인스타 동영 상조 회자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동영상 조회를 할 때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첫 번째로는 스토리에서만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조회자는 24시간 하루만 공개가 가능하더라고요. 내 동영상을 확인한 지 24시간이 지난 사람들까지는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동영상을 누가 보는지 궁금하시다면 번거롭겠지만 매일매일 확인을 해야지 체크 가능한 거 같습니다.


인스타에서 동영 상조회가 안 되는 게 아쉬운 부분이기도 하지만 어찌 보면은 프라이버시로 괜찮은 거 같기도 하네요. SNS를 사용하게 되면은 아무래도 개인정보가 많이 알려지게 되는데 그런 부분에서 인스타에서 잘 차단해준 게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