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지도 거리재기 방법 알아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방법 알아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지도 중에서 유용한 기능인 네이버지도 거리재기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기능은 정말 간단하지만 알고 계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거 같아요. 


저도 몇년째 계속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고 있었지만 최근에서야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기능을 알게 되었어요. 먼저 검색창에 네이버 지도를 입력하시고 네이버 지도로 들어가 주세요.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기능은 목적지까지 얼마의 시간이 걸리고 몇 킬로 인지 도보로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는데요. 


내가 있는 곳부터 목적지까지 가깝든 멀든 가능하니까 여러분도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기능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한민국 지도를 띄웠는데요. 옆에 보시면 메뉴가 있을 거예요. 


이렇게 자처럼 생긴 메뉴를 누르시면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저는 인천부터, 부산까지 네이버지도 거리재기를 해보았는데요.


차처럼 생긴 메뉴를 누르시고 시작점과 점이 끝나는 점을 선택하시고 ESC를 누르시면 총 거리와 도보로 얼마의 시간이 걸리는지 자전거로 얼마의 시간이 걸리는지 나오게 됩니다.


다중으로 선택 가능하니까요. 처음 시작점 먼저 선택하시고 여러 곳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지막점을 정하 시계 되면 ESC를 누르시면 되고요.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기능 정말 간단하죠? 하지만 간단해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거리를 재셔야 할 때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