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나인코더 사용법 및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나인코더 사용법 및 다운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코딩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바로 샤나 인코더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사용을 할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샤나인코더 사용법을 참고해서 인코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가장 최근에 나온 프로그램이기도한데요.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을 하고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요 기능들이 있는데요. 우선 이 프로그램은 아주 빠른 인코딩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콛엑을 지원을 하고있으며, 다양한 프리셋들이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변환 하는방법도 아주 쉽죠.


자 그럼 바로 이제 샤나인코더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랍니다.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여설치를 모두 한 후에 샤나인코더 사용법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볼게요.


이동을 하시고 나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셔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실행을 해주시고 설치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아주 심플하네요. 제휴 사이트나 프로그램도 없더라고요.


이제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샤나인코더를 실행을 해주세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측에는 미리 만들어진 프리셋이 있어요. 여기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파일포맷을 로드해주시고 나서 인코딩만 해주시면 됩니다.


프리셋으 로드해주시게 되었다면 출력 파일이 이렇게 미리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확인이 되었다면 하단의 <인코딩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해당 옵션으로 바로 인코딩이 됩니다. 오늘은 샤나인코더 사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