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용량 줄이기 사이트에서 편하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df 용량 줄이기 사이트에서 편하게

반응형

요즘은 유용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프로그래인 아닌 사이트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요즘에는 프로그랭없이서 사이트에서 쉽게 해볼수가 있어요. 그래서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그럼 smallpdf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요즘 굉장히 유명해지고 있는 사이트에요. 굉장히 소규모 회사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글로벌하게 뻗어나가고 있는 회사라고 하네요. 물론 해외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한글로도 지원을 하고있네요.


이 사이트에는 압축, 각종 파일로 변환, 잠금, 해제등의 기능을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pdf파일을 다루신다면 오늘 안내해보는 pdf 용량 줄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것도좋은 방법인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공식 사이트에서는 아주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어요. 이 모든기능들이 모두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이나로그인을 하지않으셔도 모두 사용할수가 있어요. 이중에서 압축은 가장 첫번째에 나옵니다


메뉴를 클릭을 하면 위에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할거에요. 여러분들이 용량을 줄여보고 싶은 파일을 드래그앤드롭 하시거나 파일선택을 눌러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작업을 위해 전송이 되어지게 됩니다.


전송 작업이 되어지고 압축이 되어지는데요. 압축시간보다는 전송하는게 좀더 오래걸리네요. 물론 파일의 용량에 따라서 다릅니다. 조금 기다려보시면 압축작업까지 마무리가 되어지고 완성된 파일을 다시 받을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다시 파일을 다우놀드 하룻 있게 나오게 되는데요. 다운로드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압축되어진 파일을 다시 받을수 있게 됩니다. 상당히 압축률도 좋은데요.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렇게 사이트에서 해보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