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노래모음 18곡 연속듣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윌 노래모음 18곡 연속듣기

반응형

여러분들 발라드곡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 장르의 음악인데요. 최근에는 워낙에 아이돌그룹이 유행이다 보니 이런 발라드 가수의 활동이 뜸한것 같아요. 그중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발라드 가수분이 있죠.


바로 K-will씨인데요. 오늘은 듣기 좋은 노래들만 모두 담겨있는 케이윌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준비해본 모음에는 모두 17곡이 들어가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편안하게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모두 들어볼수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눈물이 뚝뚝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제가 처음 케이윌씨를 알게 해준 노래가 이노래이기도한데요.


슬픈 노래중에서는 이 노래가 정말 갑인듯합니다. 듣기만 해도 가슴이 너무너무 시려지는것 같더라고요. 오늘 준비한 트랙 6번에 있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너무나도 좋은 케이윌 노래모음을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저는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