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숙 그날 노래감상하기 (1987년영상)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연숙 그날 노래감상하기 (1987년영상)

반응형

오늘은 1980년대 추억의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 그날 좋아하시나요. 저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요.1985년도에 발표한 김연숙씨의 노래인데요. 김연숙 그날은 너무나도 유명하죠!! 이곡은 2집 앨범에 수록되어있던 노래인데요. 저도 오늘참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조금은 슬픈듯하고 애절한 느낌이 드는 노래인데요.


아마도 노래방 18번으로 그날을 꼽으시는분들도참 많으시던데요. 오늘은 준비해본 김연숙 그날 노래 추억의 영상으로 감상을 해보세요


준비해본 영상은 1987년도에 방송에 출연하셔서그날을 부르시는 모습이네요.개인적으로 발표한 노래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이외에도 히트곡이 제법 많으셨었지만 이노래가 가장 유명해죠. 

사실 이노래는 상당히 큰 인기르를 얻었고 사랑을 받았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럽게 김연숙씨가 활동을 하지 않으셨었는데요. 당시 매니저의 횡포 때문에 제대로 가수 활동을 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어쩔수 없이 가수활동을 접을수 밖에 없었다고 하죠.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아래 유튜브로 노래 감상을 해보세요. 참 귀한 영상이네요^^ 1987년도 영상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인터넷이 좋아져서 옛날 영상들도 아주 편리하게 찾아볼수가 있게 되었네요.

 


영상에서는 데뷔초 앳된 모습이 보이네요^^오늘 준비한 김연숙 그날 여러분들 노래즐겁게 감상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하루 보내시고 오늘의 포스팅은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7080놀이터 자주 놀러와주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