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i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 받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oki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 받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1분정보 블로그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정보는 컴퓨터 IT관련 정보라 할수가 있겠네요. 이번에는 oki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건데요. 프린터 역시 USB로 연결을 하게 되죠. 하지만 USB만 연결한다고 해서 운영체제가 제대로 인식을 하진 못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프린터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할거에요. 설치CD가 없으신 분들은 이렇게 인터넷으로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서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자 그럼 안내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보는 이 프린터는 주로 사무실에서오피스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일겁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대부분 사무실에서 검색을 해보셨을건데요. 설치 CD를 분실하는 경우가 잦을거에요.


하지만 걱정없어요.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oki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니까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할게요. 모델명만 알고있다면 검색해서 쉽게 다운 받을수가 있으실겁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될겁니다. 이동하신후에 상단의 고객지원 버튼을 먼저눌러주세요. 그러면 하단에 서브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드라이버 & 유틸리티를 눌러서 oki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으러 이동을 해야 합니다. oki 프린터 드라이버는 여기 받을수가 있게 됩니다.


그럼 페이지가 이동을 하게 되면서 드라이버&유틸리티 화면이 나오게 될건데요 먼저 설치 하고자 하는 제품군을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컬러, 흑백, 컬러복합기, 흑백복합기등으로 나누어져 있을건데요 여기에서 자신이 설치하고자 하는 제품군을 먼저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세부 모델들애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따로 검색을 해서 찾는 버튼이나 검색창은 없네요 이렇게 좌측에도 카테고리가 정해져있있으니 선택을 하시면서 자신이 찾고자 하는 모델이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저는 C310모델을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이렇게 해당 제품에 대한 페이지가 나오게 될겁니다.이 화면에서는 바로 드라이버를 내려받으시려면 상단의 탭을 먼저 살펴보세요. 그러면 제가 밑줄친 부분에 드라이버&유틸리티가 있을겁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사용자의 운영체제 환경에 대해서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저는 윈도우10으로 선택을 했어요.


그러면 이제 이렇게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해서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 보면 해당 드라이버의 용량과 버전에 대해서 나오고 설치 가능한 운영체제도 같이 설명이 나오게 되어지네요. 이제 실제로 oki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보게요. 하단에 <자세히>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프린터 드라이버를 내려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요 여기에서 <소프트웨어 계약에 동의하는 경우 다운로드 하십시오 버튼을 눌러주시고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의 용량도 작고, 대부분의 드라이버를 이런식으로 받을수가 있어요. 설치CD가 없으신 분들은 안내를 참고하셔서 원하는 드라이버 다운 받으실수 있기를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