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쓰는 방법 안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쓰는 방법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직구 직접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 겁니다 저도 최근에는 국내보다는 해외 직구를 더욱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로 입력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처음 해외직구를 할 때는 내가 정말 제대로 주소를 입력한 건지 불안하고 걱정이 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정확한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쓰는 방법 그리고 영문 주소 조회하는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먼저 여러분들에게 정확한 배송이 가능한 영문주소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용을 해 본 사이트는 도로명주소안내시스템이라고 하는 사이트 인데요이 사이트를 통해서 정확한 주소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하신 후에 여러분들의 주소를 입력을 해 주세요 저도 이렇게 우선 임의로 검색을 해 보았는데요 검색을 하신 후에 영문주소를 확인하시려면 우측에 있는 펼침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펼침 버튼을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정확한 영문 주소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아파트에 경우에는 동 호수는 어떻게 입력 하는지 궁금하실텐데 상단에 보시면 우편주소 표기 방법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보시는 것처럼 영문 주소를 입력할 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쓰는 법에 대해서 예시가 나와 있네요. 이렇게 가장 앞부분에 동 호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해외 직구 하거나 회원 가입을 하실 때 필요한 가입 정보입력 날인데요 위에 내용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확인하는 방법 쓰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봤는데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